LINE ORTHODONTIC CLINIC

LINE ORTHODONTIC CLINIC

디지털장비 소개

3D 구강스캐너
(i Tero)

인상재로 본을 뜨는 대신 입 안 상태를 3D 스캐너로 채득하여 디지털 영상정보로 전환하는 장비로 보다 정밀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3D 모르페우스
(디지털 안면 분석프로그램)

3차원 분석이 가능해 단순 치아 배열 뿐만 아니라, 얼굴 골격, 연조직의 모양과 부피 등을 고려하여 얼굴 교정 전후의 모습을 예측할 수 있고, 정밀 진단으로 정확성을 높입니다.

A.I 기반 키성장 예측 프로그램
(Vuno Med Bone Age)

손과 손목 부분을 X-Ray 촬영하고, 부모의 키, 질환유병 여부, 출생정보 등을 프로그램에 입력하여 최종키, 골연령 결과 도출이 가능하며, 실제 나이와의 비교를 통한 저신장 원인 분석까지 가능.

3D CT (vatech)
치과용 전산화 단층촬영 엑스선 장치

일반 방사선 사진과는 다르게 치아, 신경, 혈관, 턱관절 등의 3D 이미지 획득이 가능한 장치로 육안으로 직접 확인이 어려운 부분까지 판독이 가능합니다.

V-Ceph
(두부계측 분석 프로그램)

악교정 수술 및 교정치료 지원 진단과 치료계획 수립,  치료결과의 평가, 성장 예측, 악교정 수술  지원을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3D Face 기능으로 정면사진과 측면사진 2장만으로  3차원 이미지를 만들 수 있어 치료 전후 시뮬레이션이  가능해 환자 이해도를 높여줍니다.

디지털 무통 마취주사기
(ict injection)

통증 완화를 위한 압력조절 기능이 있어 마취액 정량 투입 3단계 속도 조절로 통증이 거의 없고 편안합니다. 또한 멸균 마취액 카트리지 홀더를 사용하여 감염 우려가 없습니다.

고주파 초음파 스케일러
(Newtron P5)

초당 36,000회 공진 주파수 제어가 가능하여, 환자 특성에 맞는 최적의 초음파 출력으로 통증이 덜하며 잇몸 관리에 우수한 특허기술이 적용된 스케일러. 완벽하게 제어되는 진동으로 치아와 조직이 보존되며, 선형과 규칙적인 진동으로 통증이 거의 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